본문 바로가기
  • 어제도 Yesterday
  • 오늘도 Today
  • 내일도 Tomorrow
취업

성균관대학교 교직원 정규직 합격 자기소개서

by Gdaymate 2020. 5. 19.

2019년 성균관대학교 교직원 공개채용에서 서류 및 인적성에 합격한 자기소개서다. 

면접을 가고 싶었으나, 해외출장으로 가지못한 아쉬움이 매우 컸지만... 현재 잘 지내고 있으므로 위안을 삼아본다. 

 

나의 역량을 평가받고 싶어서 지원해본거였는데, 운이 좋게도 서류도 통과하고, 인적성도 붙었다. 

 

내가 지원했는 분야는 '국제화'부분으로, 많은 수를 뽑는건 아니었는데, 그래도 좋은 기회였고 좋은 경험이었다. 

원래는 자기소개서를 공유하지 않는데, 유료로 볼만큼의 가치는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해피캠퍼스에 올리게 되었다. 

 

자기소개 항목에는 총 6가지 항목이 있었다. 

 

1. 성장과정과 이를 통해 형성된 본인의 가치관 또는 삶에 대한 태도에 대해 기술하시오

2. 본인의 성격을 3가지 키워드로 표현하고, 장점과 단점에 대해 각각 기술하시오

3. 교직원이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 4가지를 정하고, 그 중 본인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역량을 기술하시오

4. 창의성을 발휘하여 성취한 경험 또는 혁신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사례에 대해 기술하시오

5. 우리대학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향후 교직원으로서 장래계획에 대해 기술하시오.

6. 본인의 삶에 지침이 되어준 책 2권을 정하고, 선정 이유에 대해 기술하시오(대학입학이후/도서명/저자 명기)

 

자세한 내용은 구매하여 읽어보길 권장한다. 

 

https://www.happycampus.com/intro-doc/24463407/

 

성균관대학교 교직원 합격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성균관대학교 교직원 합격 자기소개서, 성균관대학교 2019년 교직원 공채 정규직 서류/인적성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입니다.

www.happycamp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