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제도 Yesterday
  • 오늘도 Today
  • 내일도 Tomorrow
리뷰

남자친구 손목시계 선물 추천! 대나무 시계

by Gdaymate 2020. 5. 4.

작년에 구입했던 시계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중국 상하이에 여행갔을때 전통시장 같은 곳에서 대나무 시계를 발견했다. 

가격을 물어보니 10만원이 훌쩍 넘었다. 중국에서 10만원이라니... 너무 비싸보였다. 

그런데 진짜 가볍고, 시원하고, 멋져보였다. 

 

한국에도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하고 돌아왔다. 

 

검색을 해보니, 중국에서 봤던것만큼 좋아보이는게 없다. 

그렇담... 영어로 구글검색을 해보자!

 

몇개 사이트가 있지만, 내가 보았던 시계와 거의 비슷한 느낌이 있는 사이트 발견!

영국사이트라 믿음이 갔다.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더 좋았다. 

파운드 결제지만, 원화로 5-6만원정도. 

 

그정도면 손목시계로 충분한 가치를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생각보다 무겁지 않고, 일반 손목시계보다 훨씬 가볍다. '대나무'이기 때문!

땀도 덜차는것 같다. 하지만, 한여름에는 똑같다...

 

남자 비즈니스 시계 대나무 bobo 버드 손목 시계 대나무 밴드 나무 시계 남자 dropshipping에 대 한 수락 C D19 사용자 지정

 

시계 종류도 다양하고, 가장 중요한!

시계 뒷면에 내가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다! 

나는 내 영문이름을 새겼지만, 사람들마다 특별한 문구를 새기거나, 날짜를 새기거나 다양한 방법을 선택한다. 

 

또 하나 구매하고 싶어서 고민이 들지만... 참아보기로 하고...

 

남자 비즈니스 시계 대나무 bobo 버드 손목 시계 대나무 밴드 나무 시계 남자 dropshipping에 대 한 수락 C D19 사용자 지정

사이트 추천한다. 

판매자가 매우 친절하다. 손편지도 써준다. ㅋㅋㅋㅋㅋㅋ

 

https://treeticker.co.uk/

반응형

댓글